무 호 로 니630킬로볼트 건식 변압기많은 제조사들에게 사랑받는

  • 출시 시간:2022-09-29 16:17:08
  • 핵심어:

  • 페이지 뷰:533
  • 빠른 설명:

    무 호 로 니,유지 보수 부주의, 절연 손해심장 나사가 느슨해지다.무 호 로 니전기 설비의 절연층 재료가 일단 온도를 초과하면 주변의 기체로 하여금 악취를 일으킬 수 있다.이런 악취는 정상적인 순시 직원들에게는 냄새를 맡을 수 있

기사 내용

유지 보수 부주의, 절연 손해

심장 나사가 느슨해지다.

무 호 로 니전기 설비의 절연층 재료가 일단 온도를 초과하면 주변의 기체로 하여금 악취를 일으킬 수 있다.이런 악취는 정상적인 순시 직원들에게는 냄새를 맡을 수 있다.정상적인 순시에서 이런 악취를 맡을 때에는 원인을 규명할 때까지 세심하게 순시하고 초설비와 부위를 발견해야 한다.

대량의 휘발유통 안에서 샘플을 채취하려면 반드시 휘발유통 수량의 %에 따라 샘플을 선택해야 하지만 배럴보다 낮으면 안 된다.대량의 중소형 드럼통이나 병에서 샘플을 채취하려면 총 통(병)수의 %에 따라 샘플을 채취해야 한다.

무능 하 다야외에서 샘플을 채취할 때는 맑은 날이나 환경의 습도가 적은 건조한 날씨에 전개해야 하며 샘플을 채취할 때는 비나 눈, 모래 등 더러운 물질의 침입을 단호히 막아야 한다.

만재 검측이 진행되고 모든 것이 정상적이면 부하를 연결할 수 있다.

전력 변압기 공장


무 호 로 니630킬로볼트 건식 변압기많은 제조사들에게 사랑받는



실제로 지선은 접지 보호의 하나일 뿐만 아니라 아래에서 지선 지선은 접지 시스템의 통칭으로 상세하게 소개하고 지선은 보호 접지와 안전 계수 접지 장치로 나뉘는데 그 중에서 안전 계수 접지 장치는 접지 보호, 접촉 방지 접지 장치와 전자파 복사 방지 접지 장치로 나눌 수 있다.보호 접지는 그것으로 회로를 해서 시설이 기능이 규정된 접지선을 이루게 하는 것이다.

눈측정법은 바로 직원이 사람의 눈으로 작동 설비가 여기서 볼 수 있는 부위의 외형 변화에 대해 관찰을 전개하여 설비의 이상 상황을 발견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탈색, 변형, 편이, 갈라짐, 느슨함,무 호 로 니전력 변압기 절연유 테스트, 점화 연기, 기름 누출, 기름 누출, 끊어짐, 단락 고장 자국, 더러운 물건 연결, 침식 오탁 등은 모두 눈측정법에 따라 검사할 수 있다.따라서 목측법은 설비 순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방식 중의 하나다.

건식 변압기의 고장을 줄이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개혁 하 다.변압기가 철심을 끼워 넣은 천심 압출기 나사가 풀리고 철심에 나사못 부품이나 변압기가 작은 금속재료 물품에 떨어졌을 때 변압기는 &ldquo로 전송된다.댕그랑댕그랑부딪치는 소리나 “호…호… ”불음소리와 그 “삐걱삐걱 ”자석이 작은 코일을 흡동하는 소리와 같지만 변압기의 작업 전압, 유량과 온도는 모두 정상이다.이런 상황은 일반적으로 변압기의 모든 정상적인 운행에 해를 끼치지 않으며,무 호 로 니전력 변압기, %, %에서 부하를 높여야 한다.

투자 하 다.점차적으로 건식 변압기 밑에 설치된 감진기계 설비, 예를 들어 저주파 감진대는 건식 변압기의 진동을 낮추어 아래로 흩어지게 할 수 있다.그리고 건식 변압기와 주변 공사 건축 노면 등의 연결을 유연성 연결으로 바꾸거나 탄황 피진기계 설비를 응용하여 진동이 강성 연결에 따라 흩어지는 것을 방지한다.만약에 가능한 한 건식 변압기 방을 방음 인테리어를 하고 흡음판재를 응용하며 소음 블라인드와 같은 건식 변압기 방의 방음 작업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변전기 작업 중 접지선 저항치는 년에 한 번씩 정확하게 측정한다.

상기 규정에 미치지 못하면 조급하게 해결해야 하며, 일반적으로 원심풍기를 한동안 운행하면 된다.전력 변압기의 청정도를 검사하고, 만약 너무 많은 먼지가 모인 것을 발견하면, 반드시 제거하여, 실내의 통풍과 절연 관통을 확보하고, 특히 전력 변압기의 절연자를 깨끗이 청소하는 데 주의해야 한다.휴대용 원심풍기나 건조한 공기압축이나 N로 통풍로 등 쉽게 닿지 않는 실내 공간의 먼지를 깨끗이 불어야 하며 더러운 것이 있어서는 안 된다.

무 호 로 니사용 장소에서 볼 때 건식 변압기는 대부분 필수 &ldquo에 응용된다.방화,무 호 로 니400kva 건식 변압기 정액 전류, 폭발 방지형 ”장소는 일반적으로 대중형 공사 건축, 다층 건축에서 쉽게 선택할 수 있다.유침식 변압기는 &ldquo 때문에;의외의 사고가 발생하다”이후에 기름이 새거나 누출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화재 사고를 일으키는 다수의 응용 장소는 대, 중형 공사 건축, 다층 건축에서 선택하기 쉽다.

본체 주택의 방음 처리는 건식 변압기 주택에 대해 방음 처리를 실시한다. 관건은 창문, 통풍, 환기구, 노면 세 가지 측면에서 착수하고 방음창, 부설 콘크리트 층판 감진 패드 등 방음 소음 감소 상품을 응용하여 방음 효과에 도달한다.

실제로 지선은 접지 보호의 하나일 뿐만 아니라 아래에서 지선 지선은 접지 시스템의 통칭으로 상세하게 소개하고 지선은 보호 접지와 안전 계수 접지 장치로 나뉘는데 그 중에서 안전 계수 접지 장치는 접지 보호, 접촉 방지 접지 장치와 전자파 복사 방지 접지 장치로 나눌 수 있다.보호 접지는 그것으로 회로를 해서 시설이 기능이 규정된 접지선을 이루게 하는 것이다.

무호로니기타 제품 정보
  • 피아 노 스 차등차교 제조가장 큰 장점은 어디에

    피아 노 스 차등차교 제조가장 큰 장점은 어디에

  • 타 누 프고정식 등차교 유압국내 산업 역경에 대한 대응 전략

    타 누 프고정식 등차교 유압국내 산업 역경에 대한 대응 전략

  • 영하알루미늄 합금 액압식 승강 플랫폼의 기본 구조

    영하알루미늄 합금 액압식 승강 플랫폼의 기본 구조

  • 델 란 시2톤 전기 승강기기본 유형 소개

    델 란 시2톤 전기 승강기기본 유형 소개

  • 드레스덴소형 승강기개발 견적

    드레스덴소형 승강기개발 견적

  • 그 로 제 토이동 유압 승강대시장 판매가 크게 증가했습니다.

    그 로 제 토이동 유압 승강대시장 판매가 크게 증가했습니다.

  • 네덜란드이동식 유압식 승강 플랫폼효과적인 판매 채널을 구축하는 방법

    네덜란드이동식 유압식 승강 플랫폼효과적인 판매 채널을 구축하는 방법

  • 발 너승강대 유압소시즌 중 6가지 예방 조치

    발 너승강대 유압소시즌 중 6가지 예방 조치

  • 신속한:알림: 무 호 로 니630킬로볼트 건식 변압기많은 제조사들에게 사랑받는 정보는 당사의 무 호 로 니630킬로볼트 건식 변압기많은 제조사들에게 사랑받는, 무 호 로 니630킬로볼트 건식 변압기많은 제조사들에게 사랑받는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무 호 로 니630킬로볼트 건식 변압기많은 제조사들에게 사랑받는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무 호 로 니630킬로볼트 건식 변압기많은 제조사들에게 사랑받는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무 호 로 니630킬로볼트 건식 변압기많은 제조사들에게 사랑받는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